교육부 학생 감염병 감시정보에 따르면
매년 2학기 개학 이후‘수두, 유행성이하선염, 유행성 각결막염’등 감염병 발생이 증가하였습니다.
감염병 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감염병 예방에 협조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