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최근 노로바이러스(4급 감염병) 환자 발생이 전년 대비 58.8% 급증하였으며,
도내에서도 학교 중심으로 집단발생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하니,
학생들에게 손씻기, 위생적인 음식 섭취를 안내하고
구토, 설사, 발열이 있으면 등교 전, 병원진료를 받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.